본문 바로가기
대만일상

가오슝 타로우유 숨은맛집【小雅茶飲】

by 늘보랑 2023.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랑입니다~
이번에는 대만에서 즐겨 먹던 타로우유 맛집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타로밀크티라고 부르고 가루를 우유에 잘 섞은 음료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대만에서는 타로를 잘 익힌 후 갈아서 설탕에 절여 우유에 섞어주는 타로우유를 맛볼 수 있는데요!
대충 설명해 드리면, 타로 특유의 맛에 고구마라테 같은 식감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만에서 타로우유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小雅茶飲】라는 곳입니다.
우유보다 타로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꾸덕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고 당도얼음양을 묻지 않기 때문에 주문하는데 어려움이 없답니다!
큰 가게가 아니라 작은 가게이기 때문에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하고 인기 많은 가게이다 보니 줄을 서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보라색 부분이 전부 타로입니다! 우리나라말로는 토란이라고 부르는데 정말 꾸덕하고 맛있습니다!
식사대용으로 마셔도 배부를 만큼 맛있고 중독적인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小雅茶飲】구글주소
-영어주소
No. 204號, Rehe 1st St, Sanmi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758

-중국어주소
80758高雄市三民區熱河一街204號

(가오슝기차역(高雄火車站)에서 도보 10분 정도로 살짝 멀기 때문에 택시나 공공자전거 유바이크를 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00~ 품절되면 마감 


#주문하는 방법
我要芋頭鮮奶 (타로우유 주세요.)

我要芋頭西米露 (버블이 들어간 타로우유 주세요.)

#개수


#추천메뉴
芋頭鮮奶 : 잘 익혀서 간 타로를 달달하게 만들어 우유와 섞은 타로우유입니다.
芋頭西米露 : 위토우시미루는 타로우유에 작은 버블이 들어가 있는 음료입니다.

*한국에서 먹는 큰 버블은 대만에서 波霸 라고 부르고, 작은 버블은 西米露 or 小波霸 라고 부릅니다!

혹시 이렇게 많은 양의 타로 말고 적당히 가벼우면서 맛있는 타로우유를 찾으신다면 【迷客夏】를 추천합니다.
주문방법은 똑같고 음료 이름도 같은 데다가【 迷客夏】 는 여러 지역에 많이 있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찾기 쉽고 정말 맛있는 타로우유입니다!
迷客夏는 우유음료가 많아서 우유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고, 부드럽고 달달한 타로가 정말 잘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迷客夏】구글위치
(체인점이기 때문에 검색하면 여러 장소에 많이 있기 때문에, 가장 접근성이 좋은 미려도(美麗島)역 근처로 알려드릴게요. )
-영어주소
No. 186號, Linsen 1st Rd, Xinx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042

-중국어주소
80042高雄市新興區林森一路186號

#주문하는 법
我要芋頭鮮奶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