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트리 닭가슴살 볼 맛있나요!? 넵~

by 늘보랑 2022.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쩍 살이 찐 늘보랑입니다.
평생을 마른 체형으로만 살아왔는데 삼십 대 중반이 되어가면서 어딘가 모르게 살이 쪘습니다.
물론 아직도 마른 체형이지만 마른 몸이 너무 익숙해서인지 살이 찌거나 체중이 늘면 아차 싶습니다.
상체가 굉장히 마른 편이라 뱃살 같은 건 있어본 적도 허리에 맞는 바지는 입어본 적도 없는데 이제 제일 작은 사이즈는 바지 허리가 딱 맞는 걸 보면서 또다시 아차 싶습니다.ㅋㅋ
재작년까지만 해도 커서 골반에 겨우 걸쳐 입던 바지가 이제는 아주 딱 맞아서 바지 위로 살짝 튀어나온 뱃살이 아주 재미나네요..
16살부터 재작년까지 항상 비슷한 몸무게를 유지하며 살았는데 갑자기 처음 만난 체중계의 숫자 너는 누구니..
어쨌든 이때까지만 해도 뭐 이제는 바지 안 줄여 입어도 된다는 생각에 위안을 삼았는데 체중계에 보이는 숫자에 깜짝 놀라 급히 닭가슴살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식단을 조절해가면서 먹을 만큼의 다이어터는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과 적절한 식단으로 건강을 위해 노력해보자는 취지에서 구매했고 며칠 동안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정말 맛있고 괜찮은 제품이라 소개합니다~

치즈 / 깻잎 / 치즈불닭맛 / 바비큐 맛 / 오리지널 / 청양고추 / 콘 옥수수 / 훈제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팡에서 각 100g 총 21팩 와우 회원가 25,110원에 구매했습니다.
냉동상태로 껍질을 살짝 열어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주면 돼서 아주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한 봉지에 10알 정도 들어있어서 양이 적지 않지만 한알씩 먹다보면 없어집니다.
평소 저처럼 싱거운 음식을 좋아한다면 밥이랑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

  • 치즈맛 (단백질 함량 17g)

- 치즈맛이 나긴 하지만 너무 강하지 느껴지진 않아서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 깻잎 맛 (단백질 함량 19g)

- 깻잎 향이 가볍게 나면서 살짝 동그랑땡 같은 맛이 나기도 합니다.

  • 치즈불닭맛 (단백질 함량 16g)

- 입에 넣자마자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고 맵 찔이라면 상당히 매워할 맛입니다. 저는 고구마, 맨밥이랑 같이 먹었는데도 너무 매웠습니다.

  • 청양고추맛 (단백질 함량 18g)

- 불닭만큼은 아니지만 맵 찔이에게는 굉장히 매웠고 밥이랑 먹어도 매운맛이 강했습니다.

  • 옥수수맛 (단백질함량 17g)

- 7가지 맛 중에 제일 맛있었고 옥수수가 살짝씩 씹히면서 옥수수맛이 닭가슴살맛이랑 잘 어우러집니다.

  • 오리지널 / 훈제맛 (단백질 함량 18g / 17g)

- 두 가지 맛은 평소 닭가슴살을 먹어보셨다면 그 맛이랑 다를 거 없이 비슷합니다.
- 무난한 맛이고 뻑뻑하지 않아 충분하게 맛있습니다.

공통적인 식감은 통통한 어묵처럼 쫀득하고 탱글 해서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아요.
밥반찬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고 식감이 좋아서 몇 번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고요
단지 특성상 단백질 함량은 많지 않아서 운동하시는 분들한테는 그다지 도움 될 것 같지는 않아요.
요즘 닭가슴살의 뻑뻑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팀으로 만든 닭가슴살들이 많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며칠 전 가락국수를 만들어 먹었는데 오리지널 맛을 넣었더니 동그란 어묵 먹는 것처럼 아주 맛있었어요~
이제 곧 날씨도 더워지고 옷이 짧아지니 겨울 동안 살찐 사람들이 있다면 미트리 닭가슴살로 다이어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단만 조절해도 살이 빠진다고 하니 칼로리는 낮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하게 다이어트 해보자구요~

👇👇구매링크 공유합니다!
https://nico.kr/knOws5

 

미트리 닭가슴살 볼 7종 혼합  100g  21팩

 

deg.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