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밤바, 배뱀배 그리고 벼볌벼 (누룽지맛)

by 늘보랑 2023.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랑입니다~ 

봄이 온 거 같은데 봄이 아직 안 온 거 같은 요즘 날씨 왜 이런 걸까요?

며칠 전 아이스크림할인점에 갔다가 갑자기 발견한 아이스크림 벼볌벼.

배뱀배도 정말 창의적이었는데 벼볌벼보고 빵 터졌어요ㅋㅋ 

어디까지 낼 작정인 거야.. 호박으로 만든 박밤박이 다음 재료가 아닐지! 감히 예상해 봅니다.

뭔가 일부러 'ㅂ'이 들어간 음식재료로 만들면서 바밤바패키지를 만들고 있다는 강한 느낌이..!

제가 또 배뱀배를 리뷰한 적이 있기 때문에 벼볌벼도 리뷰하려고 사 가지고 왔답니다!

바밤바시리즈 배뱀배도 벼볌벼도 전부 식감이 비슷합니다. 

바밤바자체의 식감과 아주 비슷해요. 

부드러우면서 달달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딱 바밤바자체의 식감이에요.

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니까 쌀맛이 나겠지 싶었는데, 뭔가 밥맛보다는 누룽지맛에 가까웠어요.

옛날사탕 중에 누룽지사탕 다들 아시죠? 그거랑 꽤나 비슷한 맛이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쌀음료 아침햇살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 맛을 상상했는데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었는데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맛은 아니라고 감히 남겨놓겠습니다!

맛보다는 이름에 너무 집중한건 아닌지 싶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