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있는 서울우유가 들어갔지만 맛없는 팔도우유라면🍜

by 늘보랑 2022. 3. 20.
728x90
반응형

우유라면이라니?

어릴 때 우유에 밥 말아먹고 온 친구 얘기를 듣고 너무 충격 먹었던 게 생각나네요.
우유에 밥을 말아먹는다는 것도 놀라웠지만 라면이 매울까 봐 우유를 넣어서 먹는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도 2차 충격이었는데, 인생을 살다 보니 라면에 우유를 부어먹는 사람은 조금 흔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치즈라면도 먹지 않기 때문에 아직 시도해보지 않았지만 이번에 큰맘 먹고 시도해봤습니다.
편의점 갔는데 처음 보는 귀여운 우유라면이 있어서 골랐는데 찾아보니 이미 작년에 출시된 제품이더라고요.
음 인기가 없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한번 먹어보겠다는 의지로 사 왔습니다!

이런 맛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포장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운 거 너무 좋아해서 포장지만 봐도 사고 싶었어요!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했어요~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수프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기만 하면 되고, 후에 별첨 가루를 뿌려서 비비면 국물이 뽀얗게 변해요! 별첨 가루가 우유가루인지 하얗더라고요~
뚜껑은 완전히 제거하라고 하네요!
냄새는 일반라면과는 다르고 조금 우유냄새가 섞인 밀키 한 라면 국물 냄새였습니다.
국물은 마치 크림 진 짬뽕처럼 제 색과 같았지만 맛은 전혀 달랐어요.
면은 칼국수 면처럼 넓적하고 얇은 면이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컵라면은 식감이 조금 물컹해지는데 우유라면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거라 식감은 물컹했습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살짝 매콤했고 우유맛이 많이 나는 것도 아니고 약간의 우유맛이 느껴지는 라면 맛이라 이게 무슨 맛인지 한참 생각하게 되는 맛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먹으면 맛있다고 느낄 것 같지만, 또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콤해서 안될 것 같기도 하고요..
결론적으로는 의외로 맛이 없진 않은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은 맛이었습니다.
유명하지 않다는 건 인기가 없다는 거고 인기가 없다는 건 다 이유가 있어서지~

  • 우유라면이 먹고 싶다면 일반라면에 우유를 넣어서 끓여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 같은 값으로 고소한 라면이 먹고 싶다면 참깨라면 추천입니다!
  • 이맛도 저 맛도 아닌 맛이라 우유를 첨가해서 먹어봤는데 절대 하지 마세요! 더 맛이 없어져요!

생각보다 맛이 없진 않지만 맛있지도 않은 우유라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