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성 서비스센터 을지로점 가는방법&서비스 후기!

by 늘보랑 2022.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갤럭시탭을 선물 받고 신나 있었는데 상태 안 좋은 갤럭시탭으로 인해 시무룩한 늘보랑입니다.

회사 내에 있는 컴퓨터는 보안컴퓨터라 인터넷이 전혀 안되는데 원활한 취미생활을 하고자 노트북을 들고 다녔었습니다.

엘지 그램 노트북인데 그램을 산 이유는 단 한 가지 가벼워서였습니다. 

하지만 출퇴근 시간 내내 들고 다니려니 어깨가 무거워 백팩까지 샀지만 출퇴근 시간 대중교통 안에서 백팩은 거의 샌드백과 같아서 집에 굴러다니던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패드가 점점 성능을 하지 못하게 되자 에코백에 가볍게 넣어 다닐 태블릿을 생각 중에 갤럭시 유저인 저는 갤럭시탭을 사기로 마음먹습니다. 

그렇게 갤럭시탭을 선물 받았지만 역시 케이스 씌우고 들어 보니 웬 벽돌..... 가볍고 작은 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아 제가 운동을 해서 힘을 기르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어쨌든 저는 갤럭시탭을 선물 받아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첫날은 괜찮더니 둘째 날부터 액정에 이상한 화면 깨짐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너무 충격적인 나머지 회사 근처에 삼성 서비스센터로 바로 출발했습니다. 


  1. 을지로입구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정면에 큰 건물이 있습니다. 
  2. 건물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에 보이는 안내데스크를 끼고 왼쪽으로 돌아가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3. 아무거나 누르고 5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정면에 삼성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내부는 굉장히 넓고 깔끔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서비스 직원분이 접수방법을 일일이 도와주셔서 헤매지 않고 바로 접수 가능했습니다.

내부에 사람이 좀 있었지만 기다리지 않고 배정받은 번호의 자리로 가니 수리 담당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제가 찍어놓은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고장 증상을 보여드렸는데 세세히 잘 봐주시고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컴활자격증이 있지만 컴 알못인 저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정말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직원분께서 제 갤탭 고장 증상은 처음 보신다면서 증상을 의뢰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릴 거라고 말씀해주셨네요. 

저번 주 금요일에 맡겼는데 5일이 지난 아직도 연락이 안 오는 거 보면 진지하게 알아보고 계신 거 같기도 합니다!

다행히 갤럭시탭을 회수해가진 않으셔서 여전히 잘 쓰고 있는데 제발 별 문제 아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였는지 후기도 추가해서 올리겠습니다~!


5/26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갤탭 자체의 문제는 아니고 크롬 앱 자체적인 문제라 해결방안은 없고 근본적인 문제는 크롬 앱이기 때문에 앱이 업그레이드가 되던 앱 자체를 이용하지 않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저는 티스토리 글을 쓸 때 글 쓰는 곳 외에 상단바 부분 하단 바 부분 전부 다 깨진 화면으로 써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앱을 쓰는 수밖에 없겠네요 흑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