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론] 린다 크로스 미니백 한번 보면 살 수 밖에 없는 컬러!

by 늘보랑 2022. 2. 8.
728x90
반응형

쿠론-린다크로스
쿠론-뒷면쿠론-앞면
쿠론-가방끈 쿠론-옆면

청량리 롯데백화점에 상품권을 사러 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에 발견한 쿠론 가방입니다.

작년 이맘때쯤에도 어느 지역인지 백화점에 갔다가 쿠론 미니백에 홀딱 반해 지나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당장 결제했었습니다. 

이번에도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하고 돈을 쓰고 말았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 없이 살아가기도 돈 안 쓰고 살아가기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는 디자인보다도 가방의 컬러입니다.

블랙도 아니고 네이비도 아니지만 흔한 청록색도 아니라서 흔하지 않은 컬러로 눈에 딱 띄었고 살짝 걸쳐봤는데 저한테 찰떡이었습니다.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으니까 네. 사야죠!

 

가격

 

정가는 368000원 마침 30% 세일 중이라 257600원이었습니다.

당장 사야 한다고 카드까지 꺼냈지만 잠시 고민을 하다가 결국 사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제가 요즘 애드픽으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하고 있는데 애드픽 쇼핑메이트로 링크를 구매하면 저한테 몇 푼이라고 떨어지니까요.

그렇게 저는 애드픽으로 25만 원가량의 가방을 사고 2900원이나 되는 적립금을 남깁니다.

 

사용후기

 

가방은 굉장히 가볍고 크기가 엄청 작은 건 아닌데 폭이 조금 좁습니다.

보부상에게는 비추의 가방이고, 평소에 미니백을 좋아하시는 추천 합니다!

아마 핸드폰, 지갑, 간단한 화장품 정도만 들어갈 것 같습니다. 

가방 끈이 따로 오는데 껴보니 자꾸 뺐다가 꼈다가 하면 금방 헐거워질 것 같은 예전 구멍에 넣는 벨트처럼 되어 있었습니다.

토트백으로 들어도 너무 예쁠 것 같긴 한데 크로스 끈이 금방 망가질까 봐 조금 안타깝긴 하지만 저는 크로스백만을 추구하는 손으로 드는 것은 모든지 귀찮은 사람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가방 안쪽이랑 가방 외부 뒤쪽에 카드만 들어갈만한 얇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카드 전용이라고 느껴질 만큼 웬만한 두꺼운 건 들어가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가방이 좀 작은 편이긴 하지만 미니백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노멀 한 디자인이지만 컬러감이 정말 너무 예쁘기 때문에 절대 흔하지 않고 계절을 타지 않는 컬러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멜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